• 즐겨찾기
  • 접속자 4 (1)
  • FAQ
  • 새글
  • 후원계좌 (농협 351-0847-1831-93 제주동물친구들)

<개인구조> 입양게시판

차사고에서 살아남은 길냥이의 가족이 되어주세요

77 2020.01.25 22:38

첨부파일

짧은주소

본문

홈페이지를 통하여 회원간의 개인입양에 문제발생시 제주동물친구들에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1. 구조경위

2020년 1월 21일 9시경 화북주공단지 앞 일주동로에서 차로를 횡단하던 고양이를 목격했고 길건너 차량들이 비상등을 키며 멈춤을 반복하고 있어 혹시나 해서 유턴을 하여 확인하러 가는길에 3차로에 쓰러져 있는 작은 고양이를 발견했고 코에서 피가 나 혹시나 내장파열이 걱정되서 야간 진료가 되는 병원을 수소문했고 다행히 노형동에 있는 000 동물메디컬센터에서 약 30분의 기다림 끝에 진료를 받았고 코에서 나는 피는 단순한 찰과상이여서 소독하여 치료하였으나 고양이의 움직임을 확인하는 순간 뒷다리에 힘이 없어 X-RAY 확인결과 왼뒷다리 허벅지가 골절되어 골절수술이 필요한 상황이 되었고 다음날인 2020년 1월22일 지인의 소개로 △△동물병원에서 골절수술과 중성화수술을 하고 현재 병원에 입원하여 회복중에 있음(수의사님이 고양이가 얌전하여 2주간 입원이 가능하다고 하셨음)

앞으로 2개월의 회복기간이 필요한 상황


2. 아이 특징

나이: 1살 이하 (추정)

성별: 여아

중성화 유무: 중성화 수술(OK)

성격: 온순함, 깨뭄 없음,  수술 및 입원이 가능할 정도로 착하고 얌전함 

특이사항: 왼 뒷다리 허벅지 골절(골절수술, 플레이트 고정 -> 추후 제거 가능), 복부 찰과상(피멍, 약간의 괴사)

                길고양이, 기본 예방접종 및 백신 X, 기타 질병 유무 확인 X


3. 임보처, 입양처 요구사항

- 퇴원 후 통원치료 필수

- 태생이 야생이였던 아이여서 혹여 삼화지구 근처 거주하시는 분이면 인앤아웃(야생화) 가능하도록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만 사람에게 의지하는게 커져서 야생으로 돌아 갈 수 없으면 부디 집에서 잘 키우시길 바랍니다.


구조한 저희가 거주문제(이사, 집주인과의 문제), 기존의 반려견(진도민스)로 인하여 같이 할 수 없어 사랑으로 구조한 아이를 앞으로 사랑과 평화로 잘 보살필 가족을 찾습니다.

혹여 이글을 읽으시 분이 가족이 되시는게 불가하시면 주변에 널리 알려 가족을 찾을 수 있도록 많은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인스타그램 danbusa_sava를 통해 구조, 치료과정 및 아이의 상태를  볼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문자로 부탁드리며 (연락처: 010-4419-5666) 아이의 상태를 보시기 희망하시면 연락 후 같이 동물병원에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