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 접속자 13
  • FAQ
  • 새글
  • 후원계좌 (농협 351-0847-1831-93 제주동물친구들)

묻고답하기

안녕하세요. 감사 김란영입니다. 어제 이사회 참석 요청을 받았습니다. 요청을 받기 전 사무국장님과 통화에서 제가 활동가 제명건 등은 그분들이 부당성을 호소하는 부분만 알고 있고, 그 내용은 잘 모르니 4분의 활동가들도 함께 참석을 요청했습니다. 당시 그런 부분도 잘 모르면서 재심의 요청을 할 수 있냐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또한 이사회에 참석하여 이사회에 부당성에 대해 설득을 하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어제 이사회 참석 요청에서 재심의를 위한 활동가 참석부분을 다시 물었습니다. 허나 이번 이사회에서는 재심의를 할지 말지를 논의하니, 요청을 했던 감사가 참석하여 재심의를 결정할 수 있게 이사회를 설득하라고 답변이 왔고, 그 후 이번 이사회에서 재심의를 결정하여 차후 이사회를 다시 소집할지 말지를 결정한다고합니다. 저는 제명된 당사자가 아니고 감사입니다. 제가 이사회를 설득할 이유도 없고, 설득할 만큼 알고있는 내용이 전혀 없습니다. 만장일치로 이 사안을 결정한 이사회분들만 참석하는 회의에 제가 참석하여 결정된 이유를 알지도 못하는데 무슨 말로 이사회를 설득하라는 건지 납득이 안됩니다. 하여 이사회분들께 일을 복잡하게 만들지 말아줄 것을 당부드리며, 다시 말씀드리지만 부당성을 호소하는 활동가들도 함께 참석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활동가분들의 말씀과 이사회 결정 내용을 함께 들을 수 있게 자리를 마련해 주시길 다시 부탁드립니다. 그러지 않으면 이번 이사회에 저만 참석하는건 의미도 없고, 그러므로 참석하지 않겠다는 말씀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제주동물친구들 이사회는 회원, 활동가들과 투명한 소통이 이루어질 수 있게 노력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코코어멍 2020-08-09

임시총회 언제 할 예정인지 문의드려요

126 2020.07.10 13:16

짧은주소

본문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활동가들도 없이 몇몇분으로만 구조와 임보, 게다가 행사까지 하시느라 제동친 임원진 여러분들 정말 고생이 많으십니다.
저도 제 생업에 목메느라 겨우 동네 길냥이들 밥주고 중성화하는데도 숨이 턱턱 막히네요.

하물며 우리 제동친 임원진 분들께서는 생계가 달린 자기 직업에 종사하면서  그동안 활동가와 봉사자들이 나눠서 하던 일을 다 맡아서 하느리 얼마나 힘드실지 가슴이 아픕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뤄왔던 궁금증 해소를 위해 문의드립니다.

 

6월 한달동안 모 회원이 임시총회 개최를 찬성하는 대의원들의 명단과 신청서를 받아서 제출한것으로 압니다.

그래서 7월내에 열릴거라는 답도 들었구요

그러면 지금쯤 공지가 올라와야 하는데 아무런 소식이 없어서 어떻게 된건가 궁금합니다.

워낙 원칙적이고 신의와 가치를 중요시 하는 제동친인지라 대의원들에게 한 약속을 잊어버리지는 않았을테지요.

언제 임시총회 공지글이 올라올지 답변부탁드립니다.
 

[이 게시물은 제동친님에 의해 2020-07-19 12:38:41 가입인사에서 이동 됨]
댓글목록

제주동물친구들님의 댓글

7월 안에 하려 했으나  동행시 등으로 일정이 빠듯하여
8월 1일 토요일로 예정하고 있습니다.
7월에 대의원 모집공고 및 서면 통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